본문 바로가기
찬양유튜브

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/ 3번째 찬양 편지

by 동물원 안 오리 2020. 3. 30.

 

 

이번에는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를 녹음했다.

 

나는 이 찬양을 듣고 바로 교회의 주차장으로 달려갔다. 그리고 그곳에 보이는 나무를 촬영하기 시작했다.

세상의 울타리에서 벗어나서 듣는 이 찬양은 바람소리와 지저귀는 새 소리가 내 마음을

쉴만한 물가로 인도해주었다.

 

기분 좋았던 이 시간이 끝나지 않기를 나는 기도한다.

 

이 찬양을 같이 공유하고 나누면서 함께 믿음의 시간들이 샘솟아지길 기도해본다.

 

댓글